NPC 월드와이드 멤버십 가입

NPC 대회에 출전하는 선수들은 모두 NPC 월드와이드 멤버십에 가입되어 있어야 합니다.

NPC 월드와이드 멤버십에 가입된 선수는 전 세계에서 개최되는 NPC 대회에 자유롭게 참가할 수 있습니다.

NPC 월드와이드 멤버십 가입 방법

NPC 멤버십 가입 방법은 미국 본사 가입 사이트, 대회 참가 신청 페이지, 계측 현장에서 가입하는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미국 본사 홈페이지

영어에 어려움이 없는 사람들은 미국 본사에서 운영하는 NPC 월드와이드 멤버십 가입 사이트를 통해서 직접 멤버십을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입 내역은 로그인을 통해서만 확인되므로 항상 로그인 정보를 기억하셔야 합니다.

2. 대회 참가 신청과 함께

미국 본사 가입 사이트를 통한 가입에 언어적인 어려움이나 절차에 불편함을 느끼시는 분들은 대회 참가 신청 페이지에서 별도의 추가적인 절차 없이 NPC 멤버십 "가입 신청" 버튼만 선택하면 간편하게 자동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3. 대회 계측 현장 가입

대회 계측 전까지 NPC 월드와이드 멤버십을 미국 본사에서 미리 가입을 하였거나, 대회 참가 신청과 함께 가입하지 않은 선수들은 계측 현장에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계측 현장에서 가입 시 현장 가입 대행료 3만 원이 추가됩니다.

NPC WORLDWIDE MEMBERSHIP

NPC 월드와이드 멤버십 안내

NPC 멤버십 가입을 마친 선수들은 멤버십 내역을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입한 NPC 멤버십은 국제 멤버십으로 한국은 물론 전 세계에서 개최되는 모든 NPC 월드와이드 대회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입한 NPC 멤버십은 1년 주기로 갱신이 필요합니다. 유효 만료 기간은 가입일로부터 1년이 아닌 가입 년도 12월 31일 까지입니다.

미국 본사를 통해서 가입한 선수들은 본사 로그인 페이지에서 접속하면 가입 내역이 안내되고, 대회 참가 신청과 함께 가입한 선수들은 홈페이지에 리스트가 업데이트 됩니다.

참가 신청과 함께 NPC 멤버십을 가입한 선수들은 대회 종료 후 1주일 이내에 NPC 멤버십 리스트에서 본인의 멤버십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외 NPC 대회 출전시 멤버십 넘버 필수)